1. 지난주 공동의회를 거쳐 주차장 포장공사가 확정되었습니다. 모든 필요가 순조롭게 채워지며 모든 성도님들께서 기쁨으로 감당할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2. 화집 제네어 부부와 아기들이 몬테나 발령을 받아 이사를 갑니다.(2월 14일) 오가는길 안전하도록, 새로운 곳에서 믿음으로 살아가도록 축복해 주세요.

3. 장은정 집사님께서 이사를 하셨습니다. 새로운 거처에서 하나님을 더욱 찬양하며 섬기시는 삶이 되도록 축복해 주세요. 

4.기도해 주세요.

*랜디 집사님께서 탈장 수술후 회복중에 계십니다. 후유증 없이 회복 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 퍼킨스 집사님께서 무릎 골절후 깁스치료가 3주 더 연장 되었습니다. 뼈가 잘 붙고 후유증 없도록 기도해 주세요. 

*에드 이즈미 성도님께서 뇌출혈로 걸프코스트에서 치료중에 계십니다. 위중한 상태로 깨어나지 못하고 계신데,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도우심이 있으시길 기도해 주세요.

* 이정순 권사님께서 2월 24일에 임플란트 수술을 하십니다. 잇몸이 잘 아물어서 건강한 삶, 이어가시도록 기도해 주세요. 

*이혜림 권사님 남편분이 치료를 통해 하나님께서 깊이 만나주시는 은혜가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 상을 당하신 유가족 분들이 천국소망 바라며 믿음으로 살아가실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척추교정 브레이스를 찬 레일라가 교정되는 자세에 적응 되도록,치료되는 시간이 앞당겨 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Frank perkins 성도님의 따님, lee perkins 님께서 오랜 혼수상태에서 깨어나셨는데 일상의 생활을 해 나갈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Scroll to Top